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TS가 앞으로 받게될 물건

뉴스와 이슈

by 그레이트주 2021. 7. 21. 11: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방탄소년단 BTS가 다시한번
자신들의 신곡 PTD(퍼미션 투 댄스)로 빌보드 1위 정상에 올랐네요
정말 대단하고 또 대단합니다 👏👏👏

방탄소년단은 직전 차트까지 7주 연속 정상을 지켰던 ‘버터’의 바통을 이어받았는데요
1위를 자체 바통 터치한 것은 2018년 7월 드레이크(Drake) 이후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바통 터치한 가수는
드레이크(Drake)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위켄드(The Weeknd)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
비틀스(The Beatles) 등 13팀 뿐이라고하는데요

이 대단한 아티스트를 어깨를 나란히하는 BTS
국뽕이 안차오를래야 안차올수가 없네요 🇰🇷(펄럭)

이번 포스팅에 말씀드릴내용은 빌보드1위 축하내용은 아니구요
앞으로 BTS가 받을 물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일단 사진 한장 보고가실께요



바로 위 물건인데요
위 물건은 어떤가수의 곡이 스포티파이 플랫폼에서
10억 스트리밍 달성을 하게되면 스포티파이측에서
해당 아티스트에게 보내주는 기념패라고 합니다

이번에 BTS의 다이너마이트가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근데 재미있는건 이패를 받은 아티스트들이
저 기념패에다가 요리를 올려서 먹고 인증하는게 국룰(?)이라고 하네요 🤣🤣😖


BTS도 기념패를 받으면 저인증샷 릴레이를 이어갈지 궁금해지네요
이거간다면 무슨 음식을 올려놓고 먹을지도 궁금해집니다 ☺️

찌는듯한 폭염날씨에 고생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

전 이만 물러갈께요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