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랑종 여주인공 나릴야 군몽콘켓

뉴스와 이슈

by 그레이트주 2021. 7. 22.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최근 곡성의 나홍진 감독의 제작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었었죠 

올여름 최고의 공포영화로 이슈가 되고있는 랑종이라는 영화인데요 

랑종에서 신들린 연기로 호평을 받고있는 여주인공 나릴야 군몽콘켓에대해 알아볼께요 

 

이름이 좀 어렵네요 국적은 태국이구요 

나이는 2000년생이라고 합니다 (00년생의 연기력이 ㅎㄷㄷ 하네요)

랑종 후반부 빙의 연기를 위해 한 달 만에 10kg를 감량하여 촬영했다고 하네요

후반부 빙의 연기를 위해 곡성, 부산행에 참여한 박재인 안무가의 지도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 반종 감독은 인터뷰에서 나릴야 쿤몽콘켓을 미래가 창창한 실력파 배우라고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랑종의 한장면인데요 

이와 반전되는 평상시 나릴야 군몽콘켓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스타일이시네요 

랑종여주인공인 나릴야 군몽콘켓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할께요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