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토트넘과 4년 재계약

뉴스와 이슈

by 그레이트주 2021. 7. 23. 18:2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토트넘이 23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과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습니다
4년 재계약으로 2025년 6월까지 계약이네요

토트넘은 "구단은 손흥민과 재계약을 맺게 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손흥민은 2025년까지 함께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손흥민은 재계약 서명 후 "토트넘에서 모두가 긍정적인 면을 봤다. 6년이나 토트넘에서 이미 뛴 것이 큰 영광이다. 토트넘은 매우 큰 클럽이며 이곳에서 행복하다"고 했네요

또한 "재계약은 매우 쉬운 선택이었다.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 팬들과 함께하게돼 매우 기쁘다"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토트넘의 핵심인 손흥민 선수는 이번 재계약으로
팀 내 최고 대우를 받으며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래야죠 👍)

개인적으로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는
타빅클럽으로 가는걸 바라기도 했었지만
토트넘의 레전드로 남는것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계약기간동안 손흥민 선수 부상없이 좋은결과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토트넘 공식계정에 올라온
손흥민 재계약 축하영상 함께보면서
전 물러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