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덤 아신전 오늘(23일) 공개 시간은?

뉴스와 이슈

by 그레이트주 2021. 7. 23. 09: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전지현의 출연으로 엄청난 화제가 된 킹덤 아신전이 드디어 오늘 공개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드라마인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간지가 좔좔 

 

이번 킹덤 아신전은 스페셜 에피소드로서 킹덤 시즌3전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단편이라고 합니다 

(사실 시즌3인줄 알았다가 단편이라해서 엄청 실망한 1인...) 

 

킹덤 아신전 보기전 간단한 내용들 알고가실게요 

 

*아신의 정체? 아신이 바로 전지현인데요 과연 아신이 아군일지 적군일지 앞으로의 킹덤에 어떤 포지션이 될지가 포인트인거같네요 

*성저야인? 야신전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부락입니다. 아신(전지현)의 과거 속해있는 부락인걸로 추측이 됩니다 

*생사초? 생사초의 비밀이 아신전을 통해 조금더 밝혀 질지 궁금하네요 

 

어서 빨리 공개되서 보고싶네요 

아신전의 공개시간은 정확히 공지되지는 않았구요 

지난 킹덤 시즌2의 공개시간이 오후4시정도여서 제 예상으로는 오늘 오후4시~6시사이에 공개가 되지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자 기다리고 기디리던 킹덤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 

저도 오늘 공개되자마자 시청후 후기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